TV조선 뉴스

@TVChosunNews

TV조선 보도본부입니다.
Seoul, Korea
Se unió en noviembre de 2011
 

Tweets

  1. 미국 싱크탱크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가 현지시간 16일 지난 12일 촬영된 위성사진을 분석한 결과, 영변 핵시설에서 재처리 작업으로 의심되는 움직임이 포착됐다고 밝혔다.
  2. 대통령 경호처가 주영훈 처장 관련 의혹을 언론에 제보한 직원을 찾아내기 위해 조사에 나섰다는 보도와 관련해 청와대는 규정에 따라 조사할 수 있는 사안이라고 밝혔다.
  3. 세월호 유가족을 비난하는 글을 SNS에 올려 논란을 일으킨 자유한국당 정진석 의원이 17일 공개 사과했다.
  4.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정진석 의원과 차명진 전 의원의 '세월호 막말'에 대해 "윤리위원회에서 응분의 조치를 취해주기를 바라고, 다시 한번 당 대표로서 국민 여러분께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17일 말했다.
  5. 김연철 통일부 장관은 17일 "정부는 한반도 운명의 주인으로 북핵문제의 실질적 해결과 지속가능한 한반도 평화프로세스를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6. 현대기아차가 강원도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들을 위해 피해 지역 관광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현대기아차는 산불 피해 지역의 경제를 돕기 위해 강원상품권을 구매하고 6천여명의 임직원 가족들이 강원도를 방문하도록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7. 미세먼지 관련 뉴스가 많은 날, 영화와 공연장 등 문화·여가 생활 관련 실내 소비도 직격탄을 맞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옷의 먼지를 털어낼 수 있는 세탁소 등은 매출이 급증했다.
  8. 국내 자동차 산업에서 생산 내수 수출이 동반 침체되는 현상이 나타났다. 산업통산자원부가 오늘(17일) 지난달(3월) 자동차 산업을 분석한 결과 생산 내수 수출이 모두 감소했다.
  9. "저녁에 골프치고 오면 식사하고, 술한잔들 하고, 남자여자들 와서 같이 4명씩 팀 아니겠어요" (별장 관계자) "윤중천이 이걸 약을 먹어봐라하고 여자 파트너한테도 먹으라고 하고" (피해 여성)
  10. '마약투약 혐의' 박유천, 경찰 출석
  11. 피츠버그 강정호(32)가 길었던 침묵에서 벗어났습니다. 오늘 디트로이트 코메리카파크에서 열린 디트로이트전에서 강정호는 6번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1홈런) 2타점을 올렸습니다.
  12. 드루킹 일당과 공모해 댓글조작을 벌인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 받은 김경수 경남지사가 보석으로 풀려나게 됐습니다. 조정린 기자, 자세한 소식 전해주시죠.
  13. 오늘도 많은 지역에 건조 특보가 내려진걸 보실 수가 있고요, 영동지역은 주의보에서 경보로 강화돼 건조함이 아주 심각한 상탭니다. 이에 따라 곳곳에 화재 사고도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14. 내년부터 색깔 있는 페트병 사용이 금지됩니다. 페트병에 붙이는 라벨도 떼기 쉽게 만들어야 하는데요.
  15. 네덜란드 한 의사가 인공수정을 원하는 부모에게 본인의 정자를 제공한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습니다. 확인된 생물학적 자녀가 최소 49명으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16. KBS는 지난달 김용옥 교수의 이승만 전 대통령 비하 발언을 방송해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어제 KBS 앞에선 이에 항의하며 수신료 폐지를 주장하는 대규모 집회가 열렸습니다.
  17. 오늘부터 불법 주정차 금지구역에 대해 주민신고제가 시행됩니다. 횡단보도, 소화전, 교차로 모퉁이, 버스정류장 등 4곳이 대상입니다. 통학버스는 오늘부터 어린이 하차를 확인하지 않으면 범칙금을 물립니다.
  18. 오늘 새벽 경남 진주시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났습니다. 40대 남성이 자기 집에 불을 지른 뒤, 대피하는 주민들에게 흉기를 휘둘렀습니다. 5명이 숨지고 10명이 다쳤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