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차이나는 클라스' 두 번째 도서 출간 JTBC '차이나는 클라스' 두 번째 도서 출간 JTBC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는 두 번째 도서인 고전·인류·사회 편을 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서적은 지난해 출간된 국가, 법, 리더, 역사 편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다. 고전, 인류, 사...


JTBC '차이나는 클라스' 두 번째 도서 출간

JTBC '차이나는 클라스' 두 번째 도서 출간

JTBC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는 두 번째 도서인 고전·인류·사회 편을 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서적은 지난해 출간된 국가, 법, 리더, 역사 편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다. 고전, 인류, 사...